NEWS

[월드옥타뉴스] AI와 디지털트윈 융합, 지능증강 솔루션 - 코너스

작성자
corners
작성일
2021-10-07 17:22
조회
162
AI와 디지털트윈 융합, 지능증강 솔루션

  • 미래를 바꿀 InteleTwin 솔루션


 

(중략)

코너스의 InteleTwin 시스템은 AI 장비를 활용한 현장 모니터링, CCTV 연동 지능형 영상분석, 현장의 요구를 즉시 반영할 수 있도록 워크플로우 모델링을 지원하는 지능형 운영절차, 상황인지형 위치안내, 위치측위 기반 디지털트윈 가상 펜싱 접근제어 기술을 제공한다. 코너스는 이를 다양한 삶의 현장에 적용하여 실시간으로 어떤 안전 이슈가 벌어지는지에 따라 적합하게 대응하도록 돕고, 실제 현장과 디지털 트윈 모델 간의 지능적 연결을 기반으로 현장 변화에 관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가능하도록 만들고 있다.

코너스는 AI와 디지털 트윈 융합 InteleTwin을 활용하여 1)다중밀집시설 위치안내 운영관제 InteleBuilding, 2)건설현장 작업자 인명사고 예방 지원 InteleCon, 3)스마트 도시를 위한 환경 InteleCity, 4)지능형 교통관제 InteleTransport, 5)제조공장 스마트 공정관리 InteleFactory, 6)플랜트 고온배관 설비 안전관리 IntelePlant 등의 다양한 분야에 적용 중이다.



(중략)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남아있는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와 같은 지능증강 기술의 활용이 절실하다. 산업 전 분야에서 요구되는 사업 지속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현장 환경 변화의 감지, 대규모 데이터 분석, 실시간 위기대응 및 신속한 사후 개선으로 연결되는 AI 기반 프로세스 자동화가 요구된다. 이는 곧 인명 사고를 예방하는 것을 뛰어 넘어 국제적인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과 직결되며,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필수 요건이 되었다. 코너스의 InteleTwin 솔루션은 AI 디지털 트윈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국내,외 정부와 선도적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 파트너가 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 원문 url : https://oktanews.com/all-post/16364
© Copyright 2015 -  by CORNERS.
error: